[루키=용인, 이학철 기자] “슛 하나만큼은 자부심이 높다.”

부천 KEB하나은행은 19일 용인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하나원큐 2019-2020 여자프로농구 정규리그 용인 삼성생명 블루밍스와의 경기에서 91-83으로 이겼다. 이날 강이슬은 32점을 폭발시키며 팀 승리를 이끌었다. 

강이슬은 “좋은 경기력으로 이겨서 좋다. 감독님이 10점차로 이기다가 뒤집힌 경기를 다시 뒤집는 것은 쉽지 않은 거라고 말씀하셨다. 그걸 이겨내는 힘이 생긴 것 같다”며 승리소감을 밝혔다. 

강이슬은 국가대표 휴식기 이후 맹활약을 펼치며 하나은행의 2연승을 이끌었다. 

강이슬은 “영국전 때 했던 플레이가 굉장히 많이 도움이 됐던 것 같다. 중요한 경기를 좋은 플레이를 선보이며 이겨서 자신감이 올라갔다. 돌아온 후 감이 잘 유지가 되고 있어서 좋은 플레이가 나오는 것 같다”며 미소를 지었다. 

리그 정상급 슈터로 성장한 강이슬은 이날 경기에서도 5개의 3점슛을 터뜨렸다. 

강이슬은 “슛 하나만큼은 자부심이 높다. 이거 하나만큼은 자신 있다 싶은게 슛이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휴식기 이후 하나은행은 2연승을 기록하며 3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이에 대해 강이슬은 “휴식기 이후 경기를 하면서 자신감이 생겼다. 이번 시즌은 선수들의 마음가짐이 남다르다. 꼭 플레이오프에 올라가고 싶다는 생각들이 분명하다”며 의지를 드러냈다. 

사진 = 이현수 기자 stephen_hsl@naver.com

저작권자 © ROOKI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